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허각

 

 


성명 : 허각

출생 : 1985년 1월 5일

소속사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날이네요 :)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가수분은

슈퍼스타케이 우승자였던

허각님입니다:)

오늘은 앨범들이 많아서

가사와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



1. 언제나

이 노래는 슈퍼스타K에서

마지막 결승전 곡으로 부른 곡인데요!!

정말 좋은곡입니다!!

나왔을당시 디셈버의 별이될께와 유사하여

표절논란이 있었지만

디셈버님들과 별이 될께의 오성훈 작곡가가

표절이 아니라고 인정이되어

논란이 잠재워졌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곡이라고 생각하는데

못들어보셨던 분들은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ㅎ

 

 


2. 나를 잊지 말아요


이 노래는 최고의 사랑ost인데

정말 명곡이에요 ㅠㅠㅠㅠㅠ

노래가 너무 좋아요 정말로...

허각님의 시원시원하면서 애절한 목소리가

정말 너무 잘묻는 느낌!!

 



3. Hello

이 노래는 정말 모르시는분이 없으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진짜 이 노래는 이별후에 들으면

눈물폭풍이 ....

저의 최애곡입니다!

긴말 하지 않을게요 :)

 



4. 사월의 눈

크.. 이 노래도 진짜 띵곡이죠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들어보세요..

정말 허각님이 부르지 않았다면

누가 불렀을지 생각이 들지않는 곡입니다!

 

 


5.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허각님은 정말 이별발라드의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진부하고 애절한 발라드가

올드하게 받아들여지기 쉬운데....

허각스럽게 불러버리다보니...

이 노래도 꼭 들어보세요!

허각님의 매력을 알수 있으실거에요!

 

 


6. 바보야

크.. 이 노래가 허각님의 곡중

가장 인기있는 곡입니다!

지금 작성하면서 듣는중인데ㅠㅠㅠ

아침부터 이렇게 슬퍼도 되는걸까요...

한번 들어보세요 :)

 


오늘은 허각님의 노래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가수라고 생각하는데!!

오늘은 한번 허각님의 노래로

하루를 시작해보는건 어떠신가요:)

내일도 휴일이네요 ㅎㅎㅎㅎ

너무 행복하네요!!!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