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정인

 


성명 : 최정인

출생 : 1980년 12월 7일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인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 아티스트이지만

음색 때문인지 잘 듣지 않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ㅠ

제 취향은 완전 극호를 넘어서 사랑합니다 :)

앨번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해볼게요:)

 


미니앨범 [정인 From Andromeda]

 


미니앨범 [Melody Remedy]

월간 윤종신 6월호 오르막길

 

 


싱글앨범 정인&개리 [사람냄새]

 


용팔이 OST Part.3

 


싱글앨범 [LISTEN 025 달라요]

 


1. 미워요

이 노래는 정말 유명한 곡이죠 ㅎㅎㅎ

정인님은 모르셔도 이 노래는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정인님의 음색과 애절한 발라드가 합쳐지니

더욱 더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가 된거같아요 :)

 

 


2. 장마

정인님의 곡중 미워요와 장마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 노래는 정말..

비올때 들으시면 눈물 나올정도로 슬퍼요 ㅠㅠ

이 노래도 아시는분들은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세요!!

강추입니다 :)

 



3. 오르막길

이 노래는 미워요보다 더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윤종신님이 쓴 곡이지만 정인님이 불러주셨죠!

윤종신님이 부르시는 것보다 역시 저는

정인님이 부른버전이 더 좋네요 ㅎㅎㅎ

정말 삶이 힘들고 지칠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곡이에요!!!

 



4. 사람냄새

 

강개리님과 듀엣으로 부른 사람냄새입니다.

이 곡이 처음 나왔을때 차트에서 상당히

오랜시간 머물렀죠 ㅎㅎㅎ

정인님은 리쌍과 호흡을 맞춘적이 정말 많은데

정말 잘어울려요!

개리님과 둘이 같이 작업을 하다니 👍👍👍

 



5. 사실은 내가

이 노래는 드라마 ost인데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ㅠㅠㅠ

저처럼 정인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6. 달라요

 

이 곡도 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듣는중인데

정말 정인님의 매력이 잘 표현된 곡이라고

생각해요 :)

한번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정인님의 곡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정인님의 노래를 잘 들어보지 않으셨던 분들이나

취향이 아니신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들어보시는건 어떤가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고

내일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