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이은미

 

 


성명 : 이은미

출생 : 1966년 5월 19일

소속사 : 네오비즈컴퍼니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은미님의

노래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정규 6집 [Ma Non Tanto]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 2]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

 

 


1. 애인있어요

이 노래는 정말 모르시는 분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정말 유명한 곡이죠!!!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이기도 했죠!

정말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2.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가사가 너무 슬프죠..

이 노래도 잘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이은미님의 곡중 이노래가 최애곡입니다!

이은미님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정말..

얼마나 가슴을 울리는지 아시는분들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3. 녹턴

이은미님이 이곡을 부르지 않았다면

누가 불렀을지 상상이 안가는 곡입니다 ㅎㅎㅎ

다들 인정하실거라고 생각해요!

대체불가 보컬입니다!

 



4. 가슴이뛴다

이 노래는 힘들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곡입니다!

가사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들으며 포스티

작성중인데 너무 힐링되네요 ㅎㅎㅎㅎ

꼭 한번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이은미님의 노래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는데 어떠셨을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정말 유명한 아티스트죠!!

오늘만 화이팅하시면 내일은 휴일입니다!!

다들 조금만 더 힘내시고

저는 내일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