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나윤권

 

 

 

 

 


성명 : 황윤권

출생 : 1984년 5월 14일

학력 : 호원대학교

소속사 :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

오늘은 나윤권님의 노래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나윤권님을 아시는분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정규 1집 [중독]

 

 

 


미니 앨범 [기대]

 

 

 


정규 2집 [뒷모습]

 

 

 


민들레가족 OST 앨범

 

 

 

 


1. 나였으면

 

 

이 노래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정말 유명한 곡이죠!!

제가 정말 아끼는 곡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

나윤권님의 목소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

 

 


2. 기대

 

 

이 노래도 나였으면 못지않게 유명한 곡입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꼭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ㅠㅠㅠ

한때 이 노래에 빠져서 2주내내

이 노래만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3. 뒷모습

 

 

2집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이죠!

진짜 이 노래도 너무 사랑하는 곡이에요!

나윤권님의 미성이 정말

너무 잘 뭍어나오는 곡이에요!!!

가사도 너무 애절하고 ㅠㅠㅠ

나윤권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세요:)

 

 


4. 나는 사랑한다

 

 

후.. 이 노래를 설명하려니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민들레가족 ost 앨범 타이틀곡인데!

진짜... 노래가 너무 이쁘고 애절하고 사랑스럽고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이건 말할 필요도 없이 무조건 들어보세요!

진짜 숨은 명곡이에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ㅎㅎㅎ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 좋은 가을날씨!!

나윤권님의 노래로 오늘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내일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