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혁오

 


멤버 : 오혁, 이인우, 임동건, 임현제

데뷔 : 2014년 9월 18일

소속사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혁오밴드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ㅎㅎㅎ

원래 홍대에서 유명했던 밴드인데!

무한도전에 출현하고나서

대중들이많이 알게되었죠!!!

혁오밴드의 보컬 오혁님이

정말로 음색이 미쳤어요!!!!

모르셨던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하겠습니다 !!!!


미니앨범 [20]

 

미니앨범 [22]

 

정규앨범 [23]

 

 

코드쿤스트 미니앨범 [PARACHUTE]

 


1. 위잉위잉

이 노래는 정말 좋아했던 곡이였는데!!

무한도전 방송후 차트1위에서

내려오지 않았던 곡이죠ㅎㅎㅎㅎ

정말 오혁님의 톤이....

갈라지는 그 톤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2. Ohio

맨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때

정말 팝송인줄 알았어요:)

진짜 발음도 어색한부분이 하나도없고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들려요 ㅠㅠㅠ

꼭 한번 들어보세요!!!

 

 


3. 와리가리

저는 개인적으로 위잉위잉보다

와리가리를 더 좋아해요 ㅎㅎㅎㅎ

지금 들으면서 작성중인데

진짜 혁오밴드의 음악스타일은

독보적인거같아요 !!!

 

 


4. TOMBOY

크.. 이 노래도 진짜 좋은곡이죠!

혁오밴드 좋아하시는분들은 다 아실듯 ㅎㅎㅎ

혁오밴드의 음악스타일을

한번에 알 수 있는 곡이에요 ㅎㅎㅎ

 



5. PARACHUTE

이 노래는 혁오밴드의 곡이 아닌데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이라서

넣어봤어요!!!

코트쿤스트님의 비트면 뭐

말할 필요가없죠 ㅎㅎㅎㅎ

도끼님도 👍👍👍👍

꼭 들어보세요 진짜 강추입니다!!!

 



오늘은 혁오밴드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어요 ㅎㅎㅎㅎ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코로나가 잠잠해져가는데 다들 조심하세요 ㅠㅠ

저는 내일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