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아이유 Part.2

 



성명 : 이지은

출생 : 1993년 5월 16일

소속사 : EDAM엔터테이먼트

 


아이유느님의 곡들이 좋은게 너무 많아서

두번 나눠서 하려고 해요 ㅎㅎ

오늘은 어제와 달리

리드미컬 하면서 신나는 곡들과

달달하면서 힐링되는 곡들을 준비했어요!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싱글앨범 [잔소리]

 


3집 정규앨범 [Modern Times]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정규 4집 [Palette]

 


싱글앨범 [삐삐]

 


미니앨범 [Love poem]

 


싱글앨범 [에잇]

 


1. Rain Drop

 

이 노래의 멜로디는 귀에 익숙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ㅎㅎㅎ

이 노래의 원곡자는 휘성인데!!

아이유곡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죠 ㅎㅎㅎ

아이유님의 달달한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인거 같아요 :)

 



2. 금요일에 만나요

이 노래도 다들 잘아시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달달한 곡이죠 !!!

노래를 듣는데 왜 설레는거죠 ㅋㅋㅋㅋ

과몰입하면 안됩니다 ㅎㅎㅎㅎㅎ

 



3.너의 의미

산울림 밴드의 곡이죠 ㅎㅎㅎ

다들 잘 아시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곡도 산울림스러운 분위기는

하나도 없고 아이유화로 부른 곡입니다!!!

듣고있으면 힐링 그자체 ㅠㅠㅠㅠ

 



4. 팔레트

아이유님은 정말 천재인거같아요!!!

어떻게 곡을 이렇게 잘쓰죠 ㅠㅠㅠ

지금 포스팅하면서 듣는중인데

지드래곤님과도 너무 잘 어울려요!!

신나면서 설레는 분위기 ㅎㅎ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5. 삐삐

삐삐 이노래는 정말.. 새침때기 아이유님!!

뮤비를 처음 봤을때 너무 귀여워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닿ㅎㅎㅎ

노래도 중독성이 강하고 한번 빠지면

이곡만 들으실거에요!!

 

 


6. Blueming

이 앨범의 또다른 타이틀곡이죠!!

신나는 분위기에 귀여운 노래에요 ㅎㅎㅎ

이 앨범이 나왔을때 러브포엠이랑

이 노래만 이주넘게 들었어요!!!

최고👍👍👍👍

 

 

 

7. 에잇

지금 현재 차트에서도 내려오지 않은 곡이죠!

앨범표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곡도 신나고 힘나는 곡이에요!!

현재 저의 플레이리스트에도 담겨있는 곡입니다!

 

 


오늘로해서 아이유님의 곡들을 다 포스팅했네요 ㅎㅎ

너무 좋은 곡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정말 힘들었네요.

너무 많아서 두번나눠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올리지 못한 곡들이 너무 많아서 아쉽네요ㅠㅠ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월요일인데 다들 아이유님의 노래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