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신용재

 


성명 : 신용재

출생 : 1989년 11월 1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소속사 : 밀리언마켓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오늘은 신용재님의 곡들을 소개 시켜드릴려고해요!

포맨그룹의 메인보컬이시죠!

워낙 유명하신분이라 다들 잘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미니앨범 [24]

 

 


싱글앨범 [사랑하는 그대여]

 

 


미니앨범 [EMPATHY]

 

 


정규앨범 [Dear]

 

 


1. 가수가 된 이유

 

 

이 노래는 다들 잘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진짜 유명한 헬곡이죠...

이 곡이 신용재님을 많이 알린 곡이 아닌가 생각해요!!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ㅎ

 

 

 


2. 사랑하는 그대여

 

 

이 곡은 세월호 추모곡이죠..

이다운 학생의 곡을 신용재님이

불러주신거에요!

 

이 곡이 논란이 좀 있었어요ㅠㅠ

 

민트소년님의 자장가라는 노래를 표절했다고

 

논란이 되었었죠 ㅠㅠ

 

민트소년님이 멜로디를 기부해주신다고 하고

 

다행히 사건은 끝이내렸죠..

정말 너무 안타깝고 속상한 사고였죠....

 

정말 슬픈 사고네요....

 

 

 


3. 빌려줄게

 

 

크.. 이곡도 정말 명곡이자 헬곡이죠!

신용재님의 독보적인 음색이 정말...

어쩜 이런 음색을 가질수 있는지

정말 대단한 가수라고 생각해요!

 

 

 

 


4. 첫 줄

 

 

가장 최근에 나온 곡이죠!!

유튜브에서 학생들에게 자신을 속이고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이 있는데

조회수가 1000만까지 찍었더군요...

역시 신용재님이 아닌가 생각하네요 ㅋㅋㅋ

그런김에 링크 걸어뒀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신용재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어요!!

포맨의 노래도 정말 좋은곡이 많은데

다음에 포맨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보려고 넣지 않았어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