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김동률

 


성명 : 김동률

출생 : 1974년 3월 15일

소속사 : 뮤직팜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오늘은 김동률님의 노래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어요:)

김동률님도 정말 유명하고 좋은곡들이 많죠 ㅎㅎㅎ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정규 3집 [귀향]

 

 


Thanks : The Best Songs 1994-2004

 

 


정규 5집 [Monologue]

 

 


스폐셜앨범 [kimdongrYULE]

 

 


1.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이 노래 정말 유명하죠 ㅎㅎㅎㅎ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는 노래에요 :)

김동률님을 아시면 모를 수 없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꼭 들어보세요!

 

 



2. 감사

 

크.. 이 노래 축가로도 정말 많이 하는 곡이죠:)

진짜 축가영상들 너무 많은데

보고 울었던 적도 있어요 ㅠㅠㅠ

정말 좋은노래입니다:)

 

 

 


3. 기억의 습작

 

이 노래는 건축학개론에서 나왔던 곡이죠 ㅎㅎㅎ

정말 영화와 찰떡이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

정말 슬프게 본 건축학개론 ㅠㅠㅠㅠ

 

 

 


4. 취중진담

 

크.. 정말 유명한 곡이죠!

가사가 진짜 너무 설레고 아름다워요 ㅎㅎ

정말 노래방에서 김동률님처럼 이 노래를

부르면 안넘어가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

 

 



5. 아이처럼

 

5집 타이틀곡이에요!!

이 곡도 한번 들어보시면 아 이노래구나~~

하실거에요 ㅎㅎㅎ

정말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6. 오래된 노래

 

이 노래는 저의 최애곡 ㅎㅎㅎ

워낙 좋아하는 곡인데 여자친구와 경주 여행가서

밤에 분위기 있는 맥주집에서 맥주를 마시는데

이 곡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크... 정말 이 노래를 듣는데 소름이 돋으면서

그 순간이 너무 아름다워 지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소중한 추억이네요 :)

 

 

오늘은 김동률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는데

다들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저는 내일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