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이승철 Part.2

 

 


성명 : 이승철

출생 : 1966년 12월 5일

소속사 : 진엔원뮤직웍스, 플렉스엠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이승철님의 곡들을

소개시켜드릴거에요!!

이승철님은 정말 좋은곡들이 너무 많아서

두번 나눠서 할수밖에 없더라구요 ㅎㅎㅎ

나눠서 해도 모자르다는..... ㅠㅠㅠ

그럼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정규앨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스폐셜앨범 [청연]

 

 

 

정규앨범 [Reflection Of Sound]

 

 

 

에덴의 동쪽 OST

 

 

 

정규앨범 [사랑 참 어렵다]

 

 

 

신들의 만찬 OST

 

 



1.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이승철님의 1집 타이틀곡 !!!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젊은 시절부터 이승철님은 정말 대단했던거 같아요!

역시 타고나야 하는거 같아요!

 

 


2. 희야

 

크.. 이 곡도 정말 명곡이죠 ㅎㅎㅎ

어제 포스팅글에 희야 말씀해주시는 분이 계셨는데

진짜 이 곡도 명곡중이 명곡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르시는분이 없을듯 ㅎㅎㅎ

 

 



3. 서쪽하늘

 

후.. 진짜 이 곡은 모든게 완벽한 곡!

리메이크나 커버도 엄청 많이 한곡이죠!

이 곡은 정말 언제들어도 질리지않고

올드하지도 않고 진짜 명반중이 명반이라고

생각해요!!

저의 최애곡들에 포함되어있어요 ㅎㅎㅎ

 

 

 

4. 소리쳐

 

이승철님의 노래는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번도 안들어본 곡은 없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가

바로 이승철님의 곡들이죠!!!

이 곡 포함입니다 :)

 

 



5. 듣고있나요

 

정말 에덴의동쪽 너무 재밌게 봤는데...

이 노래 나올때 정말 너무 슬펐어요 ㅠㅠㅠㅠ

어제 포스팅글에도 이 곡 얘기하시는 분이

있으셨어요 ㅎㅎㅎㅎ

저희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시는 곡이에요!!

 

 



6. 사랑 참 어렵다

 

어제 오늘 포스팅하면서 이승철님의

곡들을 플레이리스트에 잔뜩 넣었는데

정말 추억도 추억이지만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명반들인지..

이곡도 정말 제가 아끼고 좋아하는 곡입니다:)

 

 

 

7. 잊었니

 

크.. 신들의만찬 ost이죠!!

정말 드라마 ost라고 하기엔 퀄리티가

너무 훌륭하다는....

이 드라마도 정말 시청률 20프로나 나온

드라마인데 ㅎㅎㅎ 다들 보셨을지 궁금하네요!

이승철님의 곡이 한몫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이승철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어요:)

정말 두번 나눠서했는데도

소개시켜드릴 곡들이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가수가 아닐까해요:)

이제 비가 오면서 날이 많이 추워질거 같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