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이문세 Part.1

 

 


성명 : 이문세

출생 : 1959년 1월 17일

소속사 : 케이문에프엔디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거 같네요!

사정이 생겨서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기다려주신분들 죄송하고 감사드려요:)

오늘은 이문세님의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저의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에요!

워낙 명곡들이 너무 많아

이문세님도 파트를 2번 나눠서 포스팅해볼거에요!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이문세 3집

 

 


이문세 4집

 

 

 


1. 휘파람

 

이 노래는 로이킴님이 슈스케에서

리메이크로 부르셔서 알게된 곡이에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원곡자가 누구인지

찾아봤는데 역시나.. 이문세님의 곡이더군요 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2. 소녀

 

이 곡은 워낙 유명한 곡이죠!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거라 생각해요 ㅎㅎㅎ

워낙 유명한 곡이지만 응답하라OST로 오혁님이

불러주셔서 남녀노소 모두가 아는 노래가

되지 않았나 생각하네요 ㅎㅎㅎ

 

 


3. 빗속에서

 

크... 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

정말 이런게 명곡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정말 이문세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4. 사랑이 지나가면

 

정말 이문세님의 곡들은 명곡이

아닌 곡들이 없네요..

얼마나 대단한 가수인지 이문세님의 노래를

듣다보면 아실거에요 ㅎㅎㅎㅎ

저는 어렸을때부터 들어서인지

모르는 곡이 없네요 ㅎㅎㅎ

 

 



5. 깊은 밤을 날아서

 

이 곡은 멜로디나 리듬이 너무 신나요 ㅎㅎㅎ

이문세님의 창법은 정말 편안한거 같아요!

어떠한 기교도 없이

노래를 담백하게 잘하시는거 같아요 ㅎㅎㅎ

 

 



6. 이별이야기

 

이 곡은 지금 포스팅 하면서 듣고있는데!!

정말 너무 좋네요...

고은희님과 같이 부른 곡이에요!!

두분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ㅎ

이 곡또한 많이 들어본 노래일거에요:)

 

 

이문세님의 곡들이 워낙 명곡이 많아서

무조건 두번 나눠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다들 인정할거라고 생각하네요 :)

사정이 생겨서 긴 시간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ㅠ

기다려주신분들 너무 감사하고

이제 다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내일 다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