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이승철 Part.1

 

 


성명 : 이승철

출생 : 1966년 12월 5일

소속사 : 진엔원뮤직웍스, 플렉스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승철님의 곡들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이승철님 역시 너무 유명하시죠 ㅎㅎㅎ

과거 부활의보컬이셨고!!

현재까지도 정말 목 건강히 관리잘하시는거 같아요!

워낙 좋고 유명한곡들이 많아서

파트를 나눠서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정규 앨범 [Confession]

 

 

 

싱글앨범 [인연]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OST

 

 

 

제빵왕 김탁구 OST

 

 

 

정규앨범 [My Love]

 

 

 

달빛조각사 OST

 

 


1. 말리꽃

 

크.. 진짜 이승철님의 곡중

최애곡입니다!!!

진짜 이 곡은 다들 공감하실 곡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노래방에서도 참 많이 불렀던 곡입니다 ㅎ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 나네요!

 

 

 


2. 인연

 

이 노래도 진짜.. 많이 들었죠

과거의 곡인데도 올드하거나 그런 느낌이

전혀 없네요!

이승철님의 목소리 때문인지 창법때문인지

올드하게 다가오지 않아요 ㅎㅎ

 

 



3.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 곡은 정말 어렸을때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곡이라 많이 들었던 기억이나요 ㅎㅎ

드라마 ost 라기엔 너무 퀄리티가 좋은 곡이아닌가

생각이듭니다 ㅎㅎㅎㅎ

 



4. 그 사람

 

제빵왕 김탁구 드라마 진짜 재밌게 봤는데 ㅋㅋㅋ

겁나 추억이네요!!!

김탁구 ost중에 이 곡을 제일 좋아했어요 ㅎㅎㅎ

진짜 숨겨진 띵곡!!!

꼭 들어보세요 ㅎㅎㅎ

 

 



5. My Love

 

크.. 이 곡도 진짜.. 나오자마자

엄청 인기였던 곡이죠 ㅎㅎㅎ

뮤비가 너무 사랑스럽고 이뻐요!!

 

실제 프로포즈 이벤트를 도와주는거에요 ㅎㅎㅎㅎ

 

진짜 너무 감동이고 눈물이 핑돌아요 꼭 보세요 !!!

축가로도 많이 하는 곡이라네요 ㅎㅎㅎㅎ

힐링 그자체 한번 들어보세요!

 

 



6. 내가 많이 사랑해요

 

이건 가장 최근에 나온 곡이에요 ㅎㅎㅎ

이승철님은 어떻게 나이가 드시는데도

성대 상태가 그대로인지..

관리를 너무 잘하시는 듯하네요!

이 곡도 진짜 너무 좋아서 일주일내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이승철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곡들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소개드리기엔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내일은 파트2로 새로운 곡 소개시켜드릴게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