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정키(Jung Key)

 

 


성명 : 정희웅

출생 : 1986년 10월 10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소속사 : 도우즈 레코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티스트는 정키님입니다!

정키님은 작곡가, 프로듀서인데 정말

쓰시는 곡들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많은 가수들과 작업을 많이하셨는데

유명하신분이 정말 많아요 ㅎㅎㅎㅎ

예대 출신이셔서 서울예대 보컬들과

많은 작업을 하셨죠 :)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싱글앨범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

 

 

싱글앨범 [Break Up]

 

 

싱글앨범 [New Balance]

 

 

정규앨범 [Emotion]

 

 

싱글앨범 [우린 알아]

 

 

싱글앨범 [EMPTY]

 


1. 잊혀지다 (feat. 양다일)

크.. 정말 명곡이죠!

정키님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리메이크 버전으로 까지 나온곡입니다!

정키님 모르셨던 분들은

이 곡부터 들어보세요!!!

 



2. 진심 (feat. 임세준)

임세준님과 같이한 진심...

정말 인트로 피아노 라인이

너무 이쁘고 힐링되요 ㅠㅠㅠ

가사도 너무 슬프고...

정키님의 곡들의 피아노는

다 정키님이 치시는건데

역시 예대 피아노과 클라스가 나오네요:)

 

 


3. 홀로 (feat. 김나영)

이 곡으로 많은 분들이 김나영님을

아시게 됐다고 생각해요 :)

정말 노래방에서 여성분들이 부르는걸

정말 많이 봤어요 ㅋㅋㅋㅋ

정말 헬곡인 동시에 김나영님 말고는

소화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4. 거울 (feat. 선우정아)

정말 선우정아님을 너무 좋아하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곡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꼭 들어보시는걸 강추드립니다👍👍👍👍

말이 필요없는 곡이에요 :)

 


5. 내가 할 수 없는 말 (feat. 나비)

나비님과 함께한 곡...

가사가 진부하고 애절한데

전혀 올드하게 들리지 않고

세련되게 들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정키님은 정말 천재신듯....

 


6. 우린 알아

양다일님은 이 헬곡을 어떻게 부르셨는지 ㅋㅋㅋㅋㅋ

숨을 쉴 구간이 없어요 ㅋㅋㅋ

정키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주만 들어봐도 정키님 곡이라고

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

이 곡도 너무 좋아요

꼭 들어보세요!!!!!!!

 


7.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마마무 휘인님이 부르셨는데

정말 이 곡과 너무 잘어울리는 음색이라고

생각해요!!!!!

노래차트 상위권에서

한동안 머물렀던 곡이에요 :)

정키님을 많은 분들이 아시게된

곡이라고도 생각해요!!

 


오늘은 정키님의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어요 :)

제가 추천드린 여러 곡들중

아무곡이나 한곡을 선택해서 들어보시고

그 곡이 맘에드시면 모든 곡들을

다 좋아하실거라고 자부합니다 ㅋㅋㅋㅋ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네요!

코로나도 1단계로 내려갔는데

이럴때 일수록 다같이 조심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내일 다시 인사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