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폴킴

 

 



성명 : 김태형

출생 : 1988년 2월 11일

소속사 : 뉴런뮤직

국적 : 대한민국



다들 잘아시는 가수라고 생각해요!

노래를 정말 말하듯이

담담한 목소리와 담백하게 노래를 부르고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특색있는 가수이죠 ㅎㅎ

노래를 듣고있으면 정말 마음이 편안해져요 :)

좋은 노래들이 정말 많지만

제가 정말 사랑하는 노래들로 정해봤어요 ㅎㅎㅎ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하겠습니다!

 


1. 안녕

호텔 델루나 ost이죠!!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마인데

이 노래가 한 몫했다고 생각해요ㅎㅎ

꼭 들어보세요 :)

강력 추천드립니다!!

 



2. 모든 날 모든 순간

이 노래는 위에 소개시켜드린 안녕과는 다르게

노래 때문에 드라마를 알게된 케이스에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지금 현재까지도 순위권에서 내려가질 않네요!

이 노래도 너를 만나와 똑같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3. 비

이 곡은 진짜 명곡이죠..

폴킴님의 노래 스타일에 재즈는 잘 안묻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생각을

180도 바뀌게 해준 곡입니다!

폴킴님이 재즈를 잘해서 발라드도

이렇게 잘 부르는거구나 하구요ㅋㅋㅋ

 



4. 초록빛

이 곡도 정말 좋은데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폴킴님의 노래중 초록빛과 너를 만나를

가장 좋아합니다! 😍😍

그만큼 아끼고 사랑하는 곡이에요!

꼭 들어봐주세요 ㅎㅎㅎ:)

 

 

 


5. 너를 만나

이 노래를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요 ㅎㅎㅎ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곡이죠!

이 곡은 참 신기한게

슬플때 들으면 더 슬퍼지고

행복할 때 들으면 더 행복해지더라구요..

참 명곡이죠..

제 플레이리스트에서 단 한번도

빠진적 없는 곡입니다:)

 

 

 


6. 허전해

이 노래도 처음 듣자마자 푹 빠지게 된 노래에요!

담담하고 담백하게 부르는

폴킴의 목소리가 더 잘 묻어나는 노래입니다

헤어지고 들으면 큰일납니다...

조심하세요

 

 


7. 사랑 알 수 없나봐

이 노래도 생각보다

아시는 분들이 많이 안계시더라구요 ㅠㅠ

정말 좋은 노래인데 멜로디, 분위기, 가사

모두 저의 취향이에요!!

저와 취향이 같으신 분들은

확실히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해요 :)

 



오늘은 추석 연휴인데 휴일인 오늘

폴킴의 노래로 하루를 시작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