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잔나비

 

멤버 : 장경준(베이스), 김도형(기타),


          최정훈(보컬), 윤결(드럼)

 

데뷔 : 2014년 4월 28일

 

소속사 : 페포니뮤직

 

 


논란이 많이 있었던 그룹이죠..

뜨기전부터 정말로 좋아했던 밴드였는데...

뜨게 된후 제 일인것 마냥 기뻐했었습니다..

정말 가슴이 아팠습니다ㅠㅠ

정말 사랑했던 노래들이기에

포기할 수 없는 노래들이네요..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조심스럽게 시작해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앨범들과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하겠습니다:)

 

 

1집 [MONKEY HOTEL]

 

1집 [MONKEY HOTEL]

 



Hidden Track No.V 1월 선정곡

 

Hidden Track No.V 1월 선정곡

 

 

 

2집 [전설]

 

2집 [전설]

 



3번째 싱글 [November Rain]

 

3번째 싱글 November Rain

 

 

 

 


1.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 노래로 인해서 잔나비밴드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죠!

 

잔나비의 특색있는 목소리와 밴드사운드

 

그리고 가사까지..

 

좋아할 수 밖에없는 노래입니다!

 

 


2.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이 노래는 제가 잔나비 노래중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정말 너무 좋아하고 사랑했던 곡이였는데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라는 곡으로

잔나비가 유명해지고

 

이 노래 또한 유명해졌죠 ㅎㅎㅎ

 

잔나비가 유명해지기전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알려준 노래인데..

 

그 당시엔 귀담아 듣지 않더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어 너무 좋아요 :)

 

 


3. HONG KONG

이 곡도 정말 잔나비의

특색이 잘 들어가있는 노래입니다.

 

가사들을 읽어보면 이게 무슨 내용인가 하실텐데요..

 

노래를 들어보시면 정말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보컬의 목소리가 너무 잘묻어서

계속 듣게되는 노래입니다~

 

 

 

4. She

이 노래는 네이버 히든트랙 넘버v 1월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v앱 생방송에서 부른 노래에요 ㅎㅎ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공개한 후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정식 음원으로 발표한 곡입니다!!

 

꼭 들어보세요 ㅎㅎ

 

최정훈님의 목소리가 정말..

 

너무 매력적입니다.

 

 

 


5. November Rain

이 노래는 위에 소개 시켜드린 노래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발라드 느낌의 곡입니다.

 

잔나비의 노래를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들으면서 길을 걷다보면 기분이 오묘해집니다..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감정이네요 ㅎㅎㅎ

 

 

 

오늘은 추석인데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전 추석때마다 음식을 너무 많이먹어서

 

살이 너무찌더라구요.......

 

오늘은 조절 해봐야겠네요 가능할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다시 찾아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