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노래 추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 나얼

 

 


성명 : 유나얼

출생 : 1978년 9월 23일

소속사 :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얼님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메인보컬인데... 노래를 정말 너무 잘하세요!!!

브아솔곡 말고도 솔로곡들이 너무 많아서요:)

앨범소개와 함께

홍별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할게요:)

 


리메이크 앨범 [Back To The Soul Flight]

 

 

 

에코브릿지 미니앨범 [Fall-Ache]

 

 

 

정규 1집 [Principle Of My Soul]

 

 

 

브라운 아이드 소울 싱글 프로젝트 1st

 

 

 

싱글앨범 [기억의 빈자리]

 

 


1. 귀로

 

이 곡을 나얼님의 곡으로

아시는분들이많더라구요!!!

이 곡은 강변가요제 10회에서 박선주님이

은상을 수상했던 곡이에요!!!

정말 나얼님의 섬세하고 믹스보이스 창법이랑

너무 잘 묻는거 같아요!!

 



2. 첫째 날

 

이 곡은 에코브릿지와 함께한 곡이에요!!

가사도 너무 좋고 멜로디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많은 분들이 한번씩은

들어본 곡일거라고 생각합니다 :)

 

 



3. 바람기억

 

이 노래는 나얼님의 솔로곡중

대표곡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말 노래방에서 한번씩은

불러보셨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높아서 헬곡으로 유명한 곡이죠!!

정말.. 이런 곡을 어떻게 부르시는건지...

갓얼입니다!!!!

 



4. 같은 시간 속의 너

 

이 곡도 너무 가사가 아름다워요...

이별의 노래인데 가사의 표현들이

어쩜 이렇게 섬세하고 아름다운지..

멜로디는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좋구요!!

모르셨던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5. 기억의 빈자리

 

지금 작성하면서 이 노래를 듣고있는데

정말 가사가 시적이고 정말 아름다워요 ㅠㅠㅠ

나얼님에 부르시니까 섬세하고 아름다운

이별의 곡으로 바껴버리네요...

역시 이런게 아티스트죠 :)

 

 


오늘은 나얼님의 솔로곡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짜봤습니다!!!

다들 한번씩은 들어봤다고 생각이 드는데

오늘 하루의 시작을 나얼님의 곡으로 시작해보세요!!!

유튜브 링크를 어제부터 달기 시작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다고 하셔서

모든 게시물에 다 달았네요 ㅎㅎ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게요:)